본문 바로가기

나의 청룡

우효효 벌써 24년 청룡의 해라니.. 나도 벌써 두바퀴다

연말에 너무 놀고 먹고 다녀서 사진이 매우매우 많슴미다

 

연말에는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지 ㅎㅅㅎ

인연의 기적은 23년에 정말 많이 들어따 ,,,

난 내가 웹툰을 많이 보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회사언니는 11,000화 봤대 ㅋㅋㅋㅋㅋㅋ 난 걍 아가였음;;

 

네개 모아서 찰칵 ㅎㅎㅎ 헤헤 기여워~~

 

회사언니가 우리 각자 어울리는 이모티콘 배사에 같이 해놓음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잔나

 

여름과 겨울에 또 소소한 행복은 바로 메이플 쇼케이스랑 큰 이벤트가 있다는거.. 헤헤

이번엔 추첨+롯데월드랑 콜라보했는데,, 예주랑 나 둘다 추첨 안 됨 ㅠㅅㅠ

어쩔수없이 이번에도 집에서 서브웨이랑 스타벅스 피스타치오??케이크 사와서 열씨미 감상했당

여름이벤트에 6차전직으로 스케일이 엄청 크긴 컸나봐 이번 겨울은 좀 심심한 느낌이 있었지만

이번 겨울이벤트 보상 아주 맘에 드는군요 ~ 잘 먹겠씁니다

 

회 안 먹는 나.,, 큰일났다 회 맛에 눈 떠벌임

처음엔 모둠회로 시키고 두 번째부터는 방어로만 시켰는데 역시 방어가 쫀-득하니 맛있더라 ㅎㅎㅎ

겨울에 석화찜 + 방어회까지 매년마다 먹어줘야하는 먹리스트에 추가

딱새우에 크림새우까지 정말 야무지게도 먹었다,, 휴 또 먹고십네

2차는 카페가서 디저트 ㅋㅅㅋ

 

눈 오는 날 엄마랑 산에 다녀온 후추

진짜 너무너무 기엽지 ㅠㅠㅠㅜㅜㅜ 보자마자 아악 소리질렀잔아~~~ 

 

진~~~짜 오랜만에 연락오는 친구한테 ㅇㅇ아 잘지내? 이렇게만 오는 거 너무너무 싫은데

저렇게 연락하는거 너무 좋은 방법이다 싶어서 나도 써먹음ㅋㅋㅋㅋ 하이하이 인사하고 물론 용건도 다 말했음

앞으로도 오랜만에 연락하는 친구가 생긴다면 또 써먹어야지,,ㅎㅎ 헤헤

다운이가 하마로 저장된 이유는 물을 오오오오오오5555지게 마심 진짜 그만큼 화장실도 계속감 물 먹는 하마 그 잡채임

 

요즘 좋아하는 앨범 CD 모으는 겸.. CD 플레이어도 샀음!

현서 만나러 부천왔다가 조금 늦는다길래 구경한 알라딘에서 블락비 중고앨범 발견ㅋ

포토카드 없다더니 집가서 개봉하니까 포토카드까지 들어잉네..ㅎㅎㅎ 5,500원에 GET😝

 

현서가 준 머리끈과 직접 만든 handmade 반. 지

출근할 때, 밖에 나갈 때 daily로 매일매일 하고 있어요 I am 감동이에요

 

엽떡 맨날 배달만 시켜먹다가 가게에서 먹는거 진짜 오랜만!!

 

현서랑 두 번째 킷사텐... 우효효 이번에 가니까 두부같은 치즈케익이 추가됐넹.. 그치만 여긴 푸딩 맛집이야

거울샷 찍는 정 현 더 기여워 ㅋ

 

다음엔 우리 여기서 한 잔 하기로 해써 ㅎㅅㅎ 힛

 

돈룩업이라고 위에서 찍는 네컷! 현서가 또 인싸체험 시켜줬다

어김없이 사진찍고 노래방 ~~~

 

크리쭈마쭈라 회사에 친한 사람들 선물을 소소하게 구매해봐따.. 수제비누라 그런지 박스 열기도 전에 냄새가 폴폴~

서비스로 주신 미니비누는 내가 사용해봤는데 저거로 손 씻고 핸드크림 발라도 비누향이 계속나 ㅋㅋㅋ 우왕

 

이번에 산 CD 플레이어 !@!@@!!!!

한 8만원?? 좀 안 되게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음질도 괜찮고 디자인도 맘에 들고 잘 산거 같음!!

나중에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가면 턴테이블도 살꼬얌.. 휴~ 낭만있어

 

이번에 알라딘에서 구매한 블락비 앨범ㅋㅋㅋ Good

 

어우 클쑤마쓰에 기염뽀짝한 블-투 스피커 선물받음ㅋ

기여워진짜..

 

꼭 뽀삐뽀삐뽀로 찍어야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안든다고 5번은 더 찍음ㅋㅋㅋ

 

클스마스 케익도 얌무지게 먹어주고

비누로 조소하겠다고 까불다가 ㅋ

조짐당하고 버리긴 아까우니까 실리콘 몰드에 넣고 녹여서 다시 모양잡고 비누로 쓰려했는데

다들 전자렌지로 녹여서 잘만 쓰던데;;; 내 비누는 겁나 부풀어벌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화장실에 일단 방향제로 냅둠ㅋㅋㅋ

전자렌지로 녹였더니 방에 냄새가,,ㅡ 부웩 냄새가 너무 나니까 머리 아파서 타이레놀 먹었어

 

현더랑 데이트한 코스 그대로 예주랑 또 가버리기

현서랑 간 곳 다 맛집이였기 때문에 부천이 처음인 예주에게 꼭꼭 먹여주고 싶어따 아웅잼나 아웅마싯서

 

어때 ㅋ 나 좀 유즈하같애?

다리 길게 찍으라고 구박했더니 원래 짧은데 어케 길게 찍냐고 겁나 투덜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운자식;;;

 

안양천에 있는 삼색개냥..

사람만 보면 만져달라고 다가온다 ㅠㅠ 미안.. 저번에 길냥한테 팸 당하고 이제 길고냥이 무서워서 못만져 ㅠ

 

회;사오빠특 : 이상한 변태 피규어보내고 나보고 같은 오타쿠인데 동족혐오한다네 ㅋㅋㅋㅋ

회사언니들이 쉴드쳐주는데 개웃김

 

아니 조예주 자꾸 이런거 나한테 보내는 이유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팝마트 놀러갔다가 데리고 온 귀칼피규어!!

난 사실 젠이츠를 가장 원했지만 전부 귀여워서 상관없긴함..ㅎㅎ 

 

오코노미야끼랑 타코야끼 맛집!! 정말 맛있긴한데 단점이 가게가 매우매우 작아서 불편함

와 근데 다 먹고 나가려는데 사람들 대기 엄청 하더라... ㅇㅁㅇ

 

가게 이름이 머였지 헬로헬로쑬이였는데 시그니처인 버터맥주랑 라임맥주 진짜 맛있음!!!

라임맥주 먹어본 맥주중 가장 맛도리 냠냠쩝쩝박사가 인정합니다~

 

3차 가기전 한지 포스터 구매 대 만 족

만원에 이 퀄리티? 으음~ 나쁘지 않지 바로 구매각이지

 

3차는 상콤하게 멜론과 칵테일로 마무리

2023년 12월 28일 클리어

 

요즘 이렇게 찍는게 유행이라믄서 찍어준.. 프레첼짤..?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느 누가 이렇게 사진찍나요

 

회사언니 가방에 달고다니는 키링인데 내가 맨날 탐냈더니 사다준 ...ㅠㅠ 너무나 엔젤girl

바로 팝마트에서 얻은 기유 사진으로 바꿔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오려서 키링 열면 사진 떨어짐 ㅜㅠ

 

회사 종무식으로 일찍 끝나고 회사 친한 칑긔들과 23년 마지막 점심!

회사언니2가 알아온 맛집인데 점심일찍 갔는데 웨이팅있음ㅋㅋㅋ

언니1은 아파서 집에 일찍 가서 아쉬웠다는ㅜ 넘나 맛있어서 같이 먹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숩아숩지만 맛도리~

 

보너스 받은김에 피규어 바로 사기 ㅋ 아 포치타랑 덴지피규어 22,000원인데 퀄리티 진짜 미쳤음!!! @

 

연말에 넷이서 오랜만에 모임 ~~~~ 2차때 후카바 갔는데 정민이가 도넛쇼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겼잔아

넘 재밌었당 내년에 또 보잣구❤🌟

2023년 12월 29일도 클리어 ~~~

 

담날은 혜화에서 참 야무지게 놀고옴 그와중에 눈사람 사진 찍는다고 최현서가 겁나 눈치쥼;;

그래도 현서가 잼는 보드게임 많이 알려줌ㅋ 함 봐줄게 ㅎㅎㅎ

2023년 12월 30일도 클리어

 

2023년 12월 31일 처음으로 N버스 타고 귀가 ㅋㅋㅋㅋㅋㅋ

이 날 눈이랑 비가 엄청와서 택시기사님들 다들 조기 퇴근해가지구,,ㅎ 애들 택시가 안잡혀서 난리났지만 나는 버스타고 슈슝 ㅎㅅㅎ

와 연말에 돈 미친듯이 썼다 그냥 월급 들어오자마자 순식간에 써버렸군.

즐겁고 행복했잔아. 그거면 된거아잉교 ~~~ 이렇게 놀고 먹고 본가가서 완죠니.뻗음

 

24년 첫 출근부터 말아탕. 캬-

 

 

 

안녕하세요 후추꼬랑내 님!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새해의 첫 날을 용사님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짧은 편지 하나 준비해 보았습니다.
작년 같은 날에도 편지로 인사드렸는데요.
아마 이렇게 끝났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 용사님들께서도
저희와 함께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어주세요.

20년 동안 함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2023년도 잘 부탁드려요.

올해도 작년 편지에 남겨 주신 따스한 말들을 보며
우리가 한 해 동안 어떤 분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왔는지 떠올릴 수 있었고,
또 새로운 한 해를 향해 나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용사님들의 2023년은 어땠나요?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기억할 만한 추억들을 많이 만드셨나요?
새해 인사와 동대문 메이플 페스타에서
여름날 올림픽 공원과 또 얼마 전 롯데월드에서
용사님들과 함께한 여러 순간들이 저희에게 큰 힘을 주었던 것처럼
용사님들에게도 메이플스토리와 함께한 2023년이 행복하고 즐거웠기를 바라 봅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스무 살엔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좋다가도 나쁘고, 나쁘다가도 좋았지만
결국 모든 일들은 용사님들을 위해
그리고 용사님들과 함게하는 일들이었기 때문에
지치지 않았고, 또 즐거웠습니다.
2024년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지금은 알 수 없지만
메이플스토리는 지금까지 그랬듯이 용사님들의 즐거움 하나만을 생각하며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용사님들도 지금처럼 마음껏 메이플스토리를 즐기시는 것으로
저희에게 응원을 보내 주세요.
항상 부족한 저희이지만, 용사님들의 즐거움과 응원을 원동력으로
보다 나은 메이플스토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사랑하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는 이제 스물한살이 되었습니다.
특별할 것 없는 숫자이지만, 성인이 되고 맞이하는 첫해라는 점에서
2024년의 메이플스토리는 이제 진짜 어른이 되어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용사님들 앞에 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저희의 손을 잡고 함께 걸어 주셨던 것처럼
올해에도 여전히 좋은 친구로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해주세요.
함께 만들어 나갈 메이플스토리의 2024년이
행복한 추억들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1월 1일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면 볼 수 있었던 김창섭 디렉터의 편지,, 보면서 좀 눈물났음ㅜㅜ

24년 청룡의 해도 좋아하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것들과 넘치게 사랑하면서 살자 ~~~ 💙🖤 뿌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