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이끄는 홍대 여행

이세계물 싫어하는데 요것은 나름 볼만하다

 

우아아앙.. 나 드디어 사랑니 뺌 ㅜㅜ 왼쪽 2개 뺌요!!@@ 아직 오른쪽 2개가 남았지만..ㅎㅎ

밥먹구 이 구경하는데,, 사랑니에 검은색이.. 충치같은 것이.. 보이길래 이건 충치다 치료해야겠다 싶어서 퇴근하고 치과 바로 ㄱㄱㅆ

여태까지 사랑니 빼는거 무서워서 그냥 둔건데

의사선생님께서 사랑니는 치료하는 것이 아니오라 이거슨 빼야함미다 땅땅. 대학병원 가셔도 되지만 여기서도 잘 뽑아드림다@ 라고,.,...

뺄 생각 전혀 없었는데 ../..../,,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말씀해주시니 넘어가버렸다

마취하니 하나도 안아팠구 설명해주실때 아랫니 한시간정도 걸릴 수 있다고 했는데 10분..?도 안돼서 뽑아쥬심..

위도 같이 뽑을까요? 하셔서 네엥..하고 왼쪽 사랑니는 모두 뿌셨다!@@

오른쪽이 남긴 했지만..ㅠㅠㅠㅜ 그래도 왼쪽 사랑니 젠부젠부 뽑아버리니까 너무너무 시원하다

그와중에 윗사랑니는 반이 썩어있었음..ㅋ 나름 양치 잘하고 산다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였죠? 거울 더러븐건 못본척해줘///

 

담날 점심에 혼자 죽 먹으러 갔는뎁. 바다치즈죽인가? 왜 이렇게 맛있냐 다 먹어버렸어

 

회사 온니가 갑자기 사준 캘린더...ㅎㅎㅎ 덕분에 24년 잘 보낼 수 있겠어욤 🥰

 

 

회사 칑긔들과 정민이가 일하는 가게에 놀러가서 밥무따

정민이가 서비스로 에이드도 주고 파스타도 주고 규까츠 양도 더 줬어 ㅠ 역시 킹밧지만 착한애야 ㅎㅎㅎ 

 

정민이 가게 놀러가기 전에 팝마트 가서 리그오브레전드 피규어 샀는데

나는 리신, 유미, 세라핀만 나오지마라! 했는데 바로 리신나왔죠?

바로 욕하고 시무룩해하니까 칭구들이 오처넌씩 모아서 하나 또 사준다구 ㅠㅠㅠㅜㅜㅜ 착한;;; 그치만 괜찮아..ㅠ

옆에 언니는 원하는 빨간애 나왔다구 좋아해써... 크릉크릉

 

밥 먹구 옛날 스테커 사진 찍으러 가따!!@ 와 나 초딩때 있던건데 나이먹고 또 찍어보네

확실히 옛날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추억ㅇㅣ 새록새록~

왼쪽사진 여자 3명한테 잔소리 듣는 와중에 혼자 거울샷찍음;;; 어이업어 진짜

 

그다음 예쁜 한옥 스따일~ 카페에 갔지롱 입구부터 너무 예뻤음 @@@

매실차가 마시고 싶었지만 따듯한 거만 가능하다해서 오미자차 마셨는데 넘넘 마쉿네요 ~

서로 사진도 엄청 찍어주고 ㅎㅎㅎ,,, 다들 포즈 엄청 예쁘게 잘 하는데 난 너무 어색해써 ㅠ 힛

 

화장실 가는데도 사진 찎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자 샤샤샥-

 

마지막 코스로 또 사진찍기 ㅋ 홍대 인싸체험 아주 재믿내요.

휴 홍대만 가면 돈 탈탈 털려버리기 ~ 당분간은 진짜 약속업다. 메이플 월드로 떠난다

 

집 와서 추가된 리신...ㅎㅎ 다신 랜덤피규어 뽑지 않게써.. ... ... 아니야 귀여워

 

요즘 파스타에 빠진 나

라면처럼 간단한데 나름 건강한(?) 올리브랑 청양고추 입맛대로 추가해 먹으면 Good.

 

메이플핸즈에서 워치페이스 제공해주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흐음. 나름 기엽군.

 

추운데 또 출근해?ㅋ 올때 간식~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타쿠의 경계 1장 양제AT센터  (1) 2024.03.25
공부는 늘 내일하고 싶어!  (2) 2024.02.29
나의 청룡  (4) 2024.01.02
옥닥구의 혼잣말  (2) 2023.12.05
돈100 ~거지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0) 202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