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의 나라 이탈리아 2기 ~수상의 도시를 동경해서 베네치아편~

아무도 기다리지 않았게지만 어김없이 돌아온 na

작년 10월에 다녀온 이탈리아지만 두번째 후기를 이제서야 들고왔지롱@.@

공부해야하는데 ㅎ 너무 하기 싫어서 블로그 끄적거리기 ~~~

 

뱅기에서 너무나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여행 전부터 이미 몸과 마음이 너무 지쳐있던 na,,

숙소 도착해서 씻고 집에가고싶다는 생각만 몇번을 한건지 모르겠음

근데 !!@ 담날 베네치아 구경가서는 진짜진짜 재밌게 놀았씀미다 ~~~

이탈리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베네치아임!

 

거의 반년후 쓰는 여행 후기기 때문에 기억의 80%가 날아가 있습니다 ^^^;;;

 

아침에 날이 살짝 흐렸던 기억이,,@.@

여객선 타고 산 마르코 광장 선착장까지 이동하는 사지인

 

그리고 도착해서..! 

본격적으로 사진은 많아지지만 기억은 업습니다@.@

 

두칼레 궁전도 구경하고 @.@

분명히 열심히 설명을 들었던 기억은 있는데 기억이 업네요..ㅎ

 

산 마르코 대성당 안에 커피집!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집!! 커피값이 꽤 비쌌던거 같아

외에도 가게들이 굉장히 많아서 구경하는데 시간가는줄 몰랐음@.@

 

예쁜가게들~~~ 이탈리아가 또 젤라또로 유명하기 때문에 바로 먹어주기@.@

이탈리아가서 젤라또만 주구장창 먹고와씀 ㅎ

 

곤돌라 다니는 길에서 한장 @.@

이곳에서 길을 헤매서 몇번을 돌았는지 모름

 

수상택시타고 베네치아 대운하를 건널 수 있었던 유일한 다리 리알토 다리까지!

저저 리알토다리는 기억에 아주 잘 남네요,, 회사에서 관련된 프로젝트를 하고 있었기때무네,,

엄청 유명한 건물들도 많고 유명한 사람들이 별장으로도 산다 ~~~ 들으면서 진짜재밌다 신기하다!@ 해놓고 다까먹은 나

그리고 또 베네치아 건물들이 다 기울어져있음 ㅜㅜ 곧있으면 베네치아 관광가지 못하게 되는 날이 올 수도 있다구,,

눈으로 보고 사진으로 남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당

 

숙소 가기 전에 현지인 마트 들려서 간단한 안주 몇가지 구매해봤음@.@

치즈랑 멜론이랑 이상한 올리브 들어간 문어안주 셋다 안주 합격점수 만점 ~~~

문어안주가 살짝이 아니라 좀 많이 짜긴 했지만 굉장히 맛있었음! 포크가 불편해서 거의 마시듯이 해야했지만,,ㅎ

그리고 간단하게 맥주도 마시고 싶어서 거의 음료수인 레몬맥주도 구매해봤는데 정말 맛있네용@.@

그리고 유럽물가 비싼데 치즈는 꽤 저렴하게 구매한 기억이 남 으움,, 치즈 왕창 구매해 오고 싶었당

 

다음날 아치임,,, 자 다음은 어디로 갔을까@.@

기억이 안나니 쓸 내용잉 업네요 ㅎ 다음 이탈리아 후기는 못 들고올지도,,ㅎ

 

길 잃어버려서 워치보고 길찾는중 ㅋㅋㅋㅋㅋㅋ ㅠ

 

블로그 쓰면서 타임랩스 또 찍엇서 ㅎ

 

그럼 ㅂㅇ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타쿠의 법칙  (3) 2024.04.25
오타쿠의 경계 1장 양제AT센터  (1) 2024.03.25
공부는 늘 내일하고 싶어!  (2) 2024.02.29
돈이 이끄는 홍대 여행  (1) 2024.01.26
나의 청룡  (4) 202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