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타쿠의 법칙

 

버스 파업한 날 자세히 보면 99분..ㅎ 허허이

 

이거 엄청 핫하다며!

회사 밑에 CU에서 바로 찾았음@.@ 홀린듯이 샀는데 진짜 맛있다! 

 

우애앵 ~~ sqld 합격해써용 ~~~ 근데 점수 반토막 난거바라..ㅋ 간신히 붙었군

 

자주가는 문래동 초밥집! 진짜 맛집이야~~~

 

후추 예전에는 절대 사람이랑 같이 안잤는데 요즘은 옆에 꼭 붙어서 잔다 ㅎㅋ

근데 꼭 저렇게 애매한 자리에서 자니까 나만 고통받음 그치만 기여워 봐줄게

 

일어났는데 머리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잠을 어떻게 자는거지?

 

날이 좋으니 퇴근할 때 따릉이 타고@.@

예전엔 타임어택한다고 진짜 미친듯이 페달밟고 30분만에 도착했는데 ㅋㅋㅋㅋ 오랜만에 타니까 속도를 못내겠네요..ㅎ

천천히 벚꽃구경하면서 오니까 50분 걸리네용

이날 빵공쥬랑 같이잤는데 다리아프다고 앙앙거리니까 신음소리 내지말라고 혼났음 ^^;;;

 

올만에 빵공쥬랑 울집에서@.@

사실 두찜에 불닭어쩌구 나온거 먹으려고 했는데 후기를 겁나 찾아보더니 뿌링먹자고 급하게 노선 변경함

뿌링클 오랜만에 먹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지,,? 둘이서 치즈볼까지 말도 없이 폭풍흡입했잔나

 

찍고나서 쨈민이 같다구 겁나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ㅎ 좀 창피하네

나잇값 못하는 나 낄낄깔깔 우짤우짤땐쓰

 

울 동네오면 꼭 먹어야 하는 닭갈비 맛집 담날에 빵공쥬가 사줬어 빵공쥬 사랑해 고마워

 

나 물 한컵 먹음.. 혼자서 물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배 찼다고 닭갈비 잘 먹지두 않구ㅠㅠㅠ 물을 이렇게 마시니까 배부르지 밥오야

 

일주일의 행복을 돈주고 사버렷

5천원이면 가성비 나쁘지 않아 ~~~

 

쨈이 루트 : 밥먹고 탕후루집 가기

넘 달아서 둘이 한개 나눠머거땅

 

그리구 코노 

우리동네 코노 100점 맞으면 한곡 서비스로 준다 

77점 다 빵공쥬가 부른거임

 

집 들어가기 전에 개나리랑ㅋ 누가꽃이여?

 

러닝하려고 러닝화 샀지롱!

사실 코르테즈는 살 생각 없었는데 러닝화보다가 너무 예뻐서 같이 샀움...ㅎ 넘 만족하잔나

 

씻구 같이 팩하자 했으면서,, 귀찮다고 혼자 빵먹음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하기루 했잔아 ㅜㅜㅠ

그 거품 올라오는 팩인데 바르자마자 거품 뽀골뽀골 올라온당..넘넘 신기@.@ 근데 더럽게 안씻긴다

 

나 잘때 예민한 편이 아니라 윗집에서 뛰던 소리지르던 옆에서 누가 코를 골던 말던 신경 안쓰는 타입인데

전날 예주가 코를 골다가 멈추고하니까 걱정이 되어가지구 예주야에주야..하고 깨웠더니 넘 미안하다구 다른 방에서 박혀서 잔다ㅠㅠㅜ

넘넘 웃기구 귀여워.. 출근인사하면서 찍은 사진..ㅎㅎㅎ 보고싶당

 

반묶음 해보고 찰칵,,

후추 니트케이프 하나 샀는데 불편하진 않을까 기미상궁마냥 미리 해봤슴.

 

안양천 벚꽃 구냥 미쳐버림 ~~~

안양천 벚꽃시즌 점심시간때 오면 가디 모든 직장인들 다 볼수있음 다 나와서 산책하고 밖에서 점심드심ㅋㅋㅋㅋ 물론 나도 ㅎ

안양천에서 찰칵찰칵 ㅎㅋ 누가 꽃이냐고 ㅎ

 

공쥬들이랑 사진 백만장 찍어버렷

 

 

요즘은 안양천->목감천->천왕쯔음에 자전거 세워두고 걸어간당 걷는 것도 너무 좋아@.@

 

연차쓰고 만카! 낄낄

오전에 오니까 사람도 없고 너무 좋더라 ~~~ 종종 연차쓰고 와야겠움

도리벤이 디즈니플러스가 독점해버려서,, 1기보고 볼 수가 없었는데 만화책으로 2기 다봄@.@

 

도리벤 보면서 가끔 현타오는거 얘네 중고딩 애들임

 

선거날 투표도 완료해따궁

 

강지랑 종로에서 데이트한날@.@

옆에서 자꾸 핸드폰 힐끔힐끔 보길래 머바? 하니까 보여준거 ㅠㅠㅠㅠ 기여워미쳐부린다..

 

밥은 꼬치국수집에서 냠냠하고@.@

카페를 어디였지.. 소금빵 유명한 곳으로 가려했는데 웨이팅이 미침..ㅎ 급하게 다른곳 찾아서 왔는데 한옥분위기에 가게도 크고 좋아따

강아지가 다 찾아줌 우헤헤

 

네컷찍자해서 자신있게 ㅇㅇ해놓구 너무 부끄러워서 계속 숨음,,ㅎ 어케 찍었지,,?

그와중에 포토그레이였나 사람많아서 밀려나고 그다음 네컷집 밀려나고 밀려나고 구석에있는 네컷집에서 둘이 겨우 찍음ㅋㅋㅋㅋ

둘다 사람많은곳 가니까 멘붕오는거 어이업구 웃기잔아

 

봉고데기 사서 왼쪽만 해봤는데 워뗘,,?

사실 숱이 너무 많아서 왼쪽만 하고 지쳐서 오른쪽 못했음.. 하 비싼거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쓰기 싫어

 

헤사옹니2가 사준 짬뽕@.@ 캬아 국물맛 쥑이네 잘먹었습니다(__)

 

갑자기 안경다리 나사 빠졌어.. 확실히 안경 안쓰고 일하니 너무 불편해ㅠ 

퇴근하자마자 바로 회사근처 안경집 가니까 뚝딱하고 고쳐주셨다 비용도 안받으시고@.@ 감사합니다(__)

 

와퍼 리멬된 기념 ~~~

음 불맛을 굉장히 강조하던데 난 잘 모르겠음.. 맥날 1955나 먹을래 1955가 젤 마싯서!

 

강아지 동네 놀러와서 동네맛집 데꾸감

혹시 빵공쥬야..? 나 물 한컵ㅂ반인가 마셨는데 혼자 물 다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매운거 잘 못먹는데 내가 매운소스 맥임 ㅎㅎㅋ 낄낄

 

만카 같이 갔다왔다@.@ 신발 갈아신는데 컨버스 하이 신고오심 ㅎㅋㅋㅋ 하수야 하수

버리고 가려니까 버스카드 없다고 가지말라고 붙잡길래 함 봐줬다 담엔 버스카드 꼭 들고오쇼

 

강지가 동네에서 사다준 피자빵(엄청 맛있다고 꼭 먹어보래) 바스크치즈케이크!

초도 붙이라고 사다줬어 ㅠㅠㅋㅋㅋㅋㅋ 기여워..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담날 회사들고가서 칭구들이랑 나눠먹었슴미다~~

그리고 밥먹을때 머리 불편하니까 묶고 먹으라고 끈도 사다주심 ㅎ 센스 100점 드립미다

 

여름 오기 전에 정육점에서 육회 왕창 사다먹기@.@ 클리어

 

주기적으로 로제엽떡 수혈해주기..ㅎ 히히

그럼 안뇽 5월에 돌아올게

 

애기둥이 마구마구 만지기